본문 바로가기

매력있는 얼굴

예쁜 셀레나 고메즈 러블리 페이스

반응형

이번에는 셀레나 고메즈의 사진을 갖고 왔습니다.

예쁘고 정말 정말 러블리한♥ 얼굴 위주의 사진을(저만의 기준으로) 엄선했습니다.

셀레나 고메즈의 웃는 사진들을 계속 보다보니 절로 행복해지는 기분인데요.

함께 보실까요~?


셀레나 고메즈 



와우! 여신입니다.



평소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이네요.



너무 예쁩니다.

단발도 잘어울리고 블러셔도 예쁘고♡ 러블리합니다

저는 여신 분위기보다는 이런 사진이 훨씬 예뻐보이네요.




다시 여신 등장.

내추럴하면서도 여신 분위기 뿜뿜입니다.





내추럴한 모습조차도 아름답습니다.




진한 립컬러 덕분에 안색이 환합니다.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따라 웃게 되지 않나요?



이보다 더 러블리할수는 없습니다!!!!!

셀레나 고메즈는 특히 입매가 야무지고 예쁜 것 같습니다.



매력적입니다.

역시 셀레나 고메즈는 립컬러가 연한게 예쁩니다.

mlbb가 최고죠.



색다른 모습입니다.

마치 다른 사람 같네요.

하지만 셀레나 고메즈가 맞습니다.



연어색 립컬러가 이렇게 잘 어울릴수가 있다니!



마지막 사진은 전신샷입니다.

다이어트 자극 사진은 아니지만 전체적인 느낌이 수수하고 너무 좋아서 가져왔습니다.

사랑스러운 미소 덕분인지 사진들을 계속 보니까 기분이 좋아지고 저도 모르게 계속 웃고 있네요.

셀레나 고메즈의 예쁜 사진이 너무 많아서 몇장만 추리는게 힘들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도 매력 넘치는 사진들을 갖고 오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