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력있는 얼굴

신혜선 볼수록 정이 가는 얼굴 부드럽고 온화한 미소

반응형


포털 프로필 사진과 비슷한데 훨씬 예쁜 것 같아요.

전도연 느낌도 나고.


상큼상큼 기분 좋아지는 미소입니다.



인간 복숭아네요.





사랑스러운 강아지 덕분에 신혜선도 더 사랑스러워 보이구요.



남친 와이셔츠룩 하면 박보영이 최고였는데..

신혜선이 더 예쁘네요 ㅎㅎ

다정한 미소가 정말 볼수록 빠져듭니다.



이 사진은 어쩐지 좀 송지효가 떠오르네요.



화장안하면 수수한데 이렇게 꾸미면 또 엄청 스타일리시해요.



신혜선 멋있네요.



저는 이 사진과 이 윗사진 두개는 탕웨이 느낌이 나는것 같아요.



한결같이 부드럽고 온화한 미소 덕분에 행복해지네요.

드라마 사의 찬미에서 이종석과 호흡을 맞춘다는데 완전 기대됩니다.

2부작인게 아쉽지만 특집인 만큼 그만큼 완성도가 높겠죠?

이상 매력있는 신혜선 사진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