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자극 사진 (해외 )

지지 하디드 일상 다이어트 자극 사진, 자극짤, 비키니, 켄덜 제너 베프

반응형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켄달 제너의 다이어트 자극 사진을 올렸었는데요.

이번에는 켄달 제너의 베프인 지지 하디드의 멋진 사진들을 갖고 왔어요♥

지지하디드는 모델로서는 매력적이지만 일상의 패션은 제 눈에는 조금 별로였어요.

그래서 열심히 찾아왔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지지 하디드 일상 다이어트 자극 사진, 자극짤, 비키니, 켄덜 제너 베프



내가 지지 하디드다! 라고 하는 것 같네요.



비현실적인 몸매입니다.

하지만 마네킹 아니고요. 사람 맞습니다.




나른한 느낌이 좋습니다.



타고난 체형이 다 했군요.



글래머이면서도 슬림해보이는 것이 신기합니다.



이렇게 한번 입어 보고 싶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꺄!

너무 예쁩니다!!!

웃으니까 정말 예쁘네요.



예쁘니까 한번 더 봐요!



금발의 글래머입니다.



놀라지 마십시오.

누드가 아닙니다.

누드톤의 비키니를 입고 있는 것입니다.




역시 누드는 아닙니다.

글래머는 맞습니다.



몸매가 불법이라면 좋겠습니다.

집 밖으로 나오지 말아주세요.

나오면 범법.



이것은 비키니가 아니고 운동복인가요?




분위기 있고 아름답습니다.



일상 사진 입니다! 

평범한 것 같으면서도 스타일리쉬합니다.

모델이니까 당연하겠지만요.



제일 마음에 드는 사진입니다.



런어웨이 사진도 갖고 왔습니다.

시크하네요.



달덩이 같은 얼굴을 보면 살이 찐 것 같지만 레깅스를 보면 아닌 것 같죠?



군살이 없습니다.

부럽습니다.



어깨선좀 보세요. 

라인이 정말 아름다워요.



마지막은 멋진 화보 사진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몸매가 너무 넘사벽이라 다이어트 자극이 되려다가도 자포자기 할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타고난 체형이라도 열심히 노력을 했기에 군살이 없고 몸매가 돋보이는 거겠죠?

운동은 외적인 것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은 것입니다.

포기 노노. 다이어트 자극 사진은 계속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