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핫 HOT 이슈

서울시장 후보 오세훈과 과거에 사진 찍었던 연예인들

반응형

요즘 많은 정치인들이 뉴스로 많이 시끄럽죠.

그중에서도 단연 박영선과 오세훈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안철수는 다시 잠잠해졌고요....!?

 

 

 

문득 오세훈과 연예인들이 찍은 사진을 모아봐야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사진이 너무 없어서 당황했어요.

많이 나올줄 알았는데ㅠㅠ????

 

 

 

그래도 일단 모은 몇 장 안되는 사진을 올려볼게요.

 

 

 

 

20080627 오세훈 장나라 성룡

 

두 배우와 함께 있어도 꿇리지 않네요.

 

 

 

 

 

 

 

20090604 오세훈 류시원

 

역시 젊은이(?)와 있어도 꿇리지 않아요

 

 

 

 

 

 

 

20090604 오세훈 일본 연예인 잇코

 

우리나라 연예인과 찍은 사진이 너무 없어서 외국 연예인과 찍은 사진도 갖고 왔어요.

 

 

 

 

 

 

 

20090924 오세훈 김종서

 

왼쪽은 젊은 김종서입니다.

작은 사진으로는 분명 서태지인줄 알았는데 말입니다.

제가 모은 사진 중 가장 다정한(!) 포즈입니다.

ㅋㅋ

 

 

 

 

 

 

 

20100916 오세훈 강호동

 

여러 연예인들과...

저는 강호동 밖에 안보이네요.

 

 

 

 

 

 

20100916 오세훈 강호동 은지원

 

강호동과 은지원입니다.

강호동 키는 182cm 라고 나오는데요.

오세훈도 비슷한 키인가봐요.

 

 

 

 

 

 

20100916 오세훈 대만 배우 임심려

 

저는 문소리인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문소리가 아니고 대만 배우라고 합니다.

 

 

벌써 끝입니다 ㅜㅜ

사진이 왜 이것밖에 안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아이돌 이름으로만 사진이 많이 나와 제가 못찾는건지도 모르겠어요.

 

틈틈히 더 찾아서 반드시 하나라도 꼭!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보신 분들 모두 무병장수 만수무강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