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핫이슈

크리스틴 스튜어트 동성연인과 데이트 최근 특이한 헤어스타일

반응형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왜 행복하게 웃는 사진이 없을까 의문이었는데 이렇게 행복하게 웃는 사진이 있네요.

동성 연인과의 데이트가 즐거운가봐요.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동성 연인 스텔라 멕스웰입니다.

모델이라 그런지 정말 예쁘네요. 

금발 덕분에 바비인형같기도 하고요.



깨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둘다 환하게 웃고 있네요.

그런데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손이 어디에 가있죠?

동성 연인의 골반?



독특한 헤어스타일

나는 나만의 길을 간다..이건가요.



역시나 이번에도.

마이웨이.





자신만의 길을 가고 있는 미니꽁지머리.


 

특이한 레깅스네요.



와우. 무릎이 이렇게 하얗다니 믿을수가 없습니다.




콧수염이 보이는 것 같은건..저만의 착각인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