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자극 사진 (국내)

서예지 예쁜 사진 모음 2탄 올리비아로렌 모델 무법변호사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 이어 서예지 사진 2탄입니다!


1탄은 일상 사진

3탄은 단발머리만 모은 사진

오늘은 화보사진 등 일반사진만 모아봤어요.


볼수록 예쁜 서예지입니다 ♥ 

함께 보시죠!



분위기가 장희진 같지 않나요?



소녀소녀합니다. 




생김새는 여리여리한데 자세는 꼿꼿하고 애티튜드가 당당합니다.



역시 서예지는 자켓이 잘어울리고 예뻐요.


설현 느낌도 나고 탕웨이 느낌도 나고.

곱고 예쁩니다.


하. 넘나 예쁜 서예지 ㅠㅠ

제가 꼽은 베스트사진입니다.

미인도 그림같기도 하고요.,


이게 뭐죠. 비키니인가요. 탱크탑인가요.

미안(?)한데 클라라 생각이 나요.




설현 반 장미인애 반 같네요.


다른사람 같지만 서예지가 확실합니다.


장신영같기도 하고.

여러사람 느낌이 나는게 꼭 좋은것만은 아니죠.


이거 보고 알게 된것.

오른쪽 입가에 점이 있네요.



그리고 저는 서예지의 무표정에 빠져버렸습니다.

웃는 얼굴보다 더 매력있어요.



색다른 모습


자꾸 다른사람 닮았다고 해서 미안하지만.

정은채같습니다.


당당한 애티튜드.

멋있어요.


서예지수트!

옳다! 

몸매가 드러난 것도 아닌데 이런 사진이 더 다이어트 자극되지 않나요?

하이힐이 아니라 더 시크하고 멋져요.





서예지만의 이런 표정과 분위기 너무 예쁘죠.


위에도 나왔었던 사진인데..

아무리 봐도 장희진 느낌.



볼수록 더 좋아지는 서예지 입니다.

다음 사진은 단발머리인 사진만 모은 것인데요.

긴머리보다 훨씬! 예쁩니다!




반응형